쥬라기 월드 더 게임 다운로드

당신의 PC에 대한 쥬라기 세계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 쥬라기 월드의 작업 :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은 행동의 여섯 가지 유형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당신이 만든 웅장한 짐승을 수용 하는 친숙 한 구조의 건물. 다음은 미래의 실험과 품종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단지의 확장입니다. 그 후 당신은 그들이 전투 경기장을 지배 할 수 있도록 짐승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쥬라기 세계 :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실제 돈으로 구입을위한 몇 가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공식적으로 허가 된 비디오 게임 스핀 오프를 통해보다 쥬라기 세계의 명소와 소리를 재현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즉, 자신에게 완전히이 같은 웅장한 게임을 유지하는 것은 전혀 재미없다. 결국, 쥬라기 세계 : 게임은 경쟁 재미와 몰입 게임 당신, 당신의 친구와 가족이 반드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액션 게임 구축 게임 공룡 게임 몬스터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와서 존경 하는 사람이 있다면 세계에서 가장 스릴 쥬라기 공원 중 하나를 갖는 무슨 좋은? BlueStacks 4와 쥬라기 월드 : 게임 쉽게 플레이어의 트위치 네트워크를 게임 플레이 영상을 스트리밍 할 수있는 더 큰 재생합니다. Twitch.tv 매일 수백만 개의 라이브 비디오 게임 방송을 주최하고 있으며, 옆집 아이부터 업계 최고의 이름까지 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새로운 물결에 가입하고 쥬라기 월드 를 방송 시작 : 게임은 세계가 방문 하는 쥬라기 공원에 문을 엽니 다. 승리한 배틀 아레나 팀을 구성하려면 공룡이 번창하고 진화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공원을 설계해야 합니다. 놀라움으로 가득 찬 카드 팩을 획득하여 공룡의 새롭고 놀라운 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오웬가입, 클레어와 영화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로, 매일, 당신은 먹이를 유전적으로 공룡을 향상. 이제 공원이 열려, 그것은 쥬라기 세계를 만들 시간이다™ 자신의!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쥬라기 월드™ 본 적이 있다면, 아마도 그 공룡들이 어떻게 섬에 고립되어 있기를 원하는지 깨달았을 것입니다. 결국, 어떤 사람들에게는 90 년대에 생활이 더 쉽고 느긋합니다! 이 것을 깨달았을 때, 이슬라 누블라의 쥬라기 공원이 버려졌을 때 상황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갑자기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영화에서, 분명히 공원을 확장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콜린 트레버로의 자신의 쥬라기 월드와 함께 살아 온다™. 우리는 모두 인간 대 괴물이 전체 이야기를 구성하는 두 번 이상 일어나는 것을 보았지만, 그들이 생산에 투입 한 고도의 기술로, 그들은 모두 우리를 숨막히게합니다! 이 영화에서 공원의 이익은 지난 10 년 이후 둔화되고 있습니다. 테마 파크를 유지하기 위해, 그들은 몇 가지 새로운 명소를 마련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공원을 재건하고 쥬라기 월드™. 그러나 인류는 (자신의 철학에 따라) 상자 밖으로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상황이 야생 또는 절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테마파크는 손님들과 공룡에게도 위협이 됩니다. 당신이 희귀 공룡 종을 수집 계란을 부화하고 그들이 PC에 자신의 쥬라기 세계 게임 안드로이드 APP로 진화하자 자신의 재치와 과학 기술에 도전.

그것은 당신이 기대할 가능성이 피날레와 최종 스토리 기반의 게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스릴은 당신의 독특한 전략으로 어떻게 발생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공룡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얻을 수있는 많은 다른 종으로 만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박스 오피스 스매시를 기반으로, 쥬라기 세계 : 게임은 당신의 손에 이슬라 Nublar의 힘과 미래를 두고. 당신은 수집, 부화, 그리고 영화를 기반으로 50 개 이상의 종을 진화하여 궁극적 인 공룡 테마 파크를 만드는 임무를 맡고있습니다. 당신이 처음부터 테마 파크를 구축으로 영화에서 좋아하는 캐릭터의 일부와 함께 작동합니다. 당신의 공원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완전한 공룡 패권을위한 전투 경기장에서 공룡 전투.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