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앱 다운로드

스타벅스 앱은 사용자에게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지금 재생”오버 헤드를 강조에서, 개인화 된 음료와 음식 제공에, 콘텐츠는 고객과 매우 관련이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스타벅스는 앱이 좋아하는 주문을 기억하고, 해당 주문과 잘 어울리는 음식 항목을 제안하고, 원하는 곳을 추천할 수 있는 개인화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지리적 위치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위치, 각 위치의 메뉴를 확인하고 도착 시 준비 할 수있는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낙타의 등을 부러 뜨리고 다운로드를 통해 나를 설득 한 짚은 스타 벅스가 4 월 12 일과 5 월 2 일 사이에 자신의 스타 벅스 카드 또는 앱을 사용하여 구매하면 자동으로 고객을 골드 보상 상태로 업그레이드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내가 이제까지 골드 상태를 얻기위한 최고의 기회였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충성도 보상 앱이 가장 많이 사용됨(48%)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레스토랑 체인 의 목록 중. 이 앱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오고 유지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 해답은 디지털 참여입니다. 주문 및 미리 지불에서 자신의 Spotify 재생 목록을 만드는, 스타 벅스 응용 프로그램은 초대하고 혁신적인 모두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커피 체인 자체처럼. 이러한 디지털 참여는 회사에 엄청난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지난 3월 JP모건 포럼에서 스타벅스 CFO 스콧 마우는 회사의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의 거의 모든 것이 회사와 디지털 관계를 맺고 있는 고객과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나왔다고 밝혔다. 이 사례 연구는 스타벅스 앱이 고객을위한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사용해야합니다”응용 프로그램 인 네 가지 주요 이유를 논의 할 것입니다 : 나는 스타 벅스의 새로운 보상 프로그램에 의해 승리 한 유일한 사람이 아니에요. 2 월에 변경 사항이 발표 된 이후, 회사는 500,000 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 벅스 리워드에 가입했다고보고합니다. 일광욕부터 일몰까지, 수백만 명의 카페인을 갈망하는 사람들이 매일 컵을 얻기 위해 스타벅스로 내려갑니다. 우리는 오랜 세월 동안 휴대 전화에 스타 벅스의 슈퍼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었고, 바로 거기에 머물고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가게 내부에 발을 설정하기 전에 우리의 음료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바일 주문 및 지불 기능을 사용하여 사랑 해요. 스타벅스에 가면 보통 아이스 커피나 가끔 라떼를 마죠. 약 절반 시간, 나는 또한 몇 가지 음식을 얻을 거 야, 새로운 달러 당 보상 프로그램 아래 더 “가치 있는” 것 중 하나에 단단히 내 구매를 밀어, 여행 당 프로그램 반대.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고객이 모바일 앱을 활용하도록 하는 방법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맥이나 PC에 스타 벅스를 설치할 때 당신이 가는 곳마다 당신과 함께 훌륭한 커피 숍 경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새롭고 향상된 BlueStacks 4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당신은 바로 컴퓨터와 노트북에 좋아하는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무료 버전으로, 당신은 한 번에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동시에 모닝 커피를 주문하는 동안 카풀메시지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비디오는 BlueStacks 4 플레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을 안내합니다. 케이트 테일러 스타벅스는 보상 프로그램을 개편했다고 발표했을 때, 한 때 충성스러운 고객이 체인에서 쇼핑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하면서 이 소식은 분노에 부딪혔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