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생방송 다운로드

아프리카 : 라이브 응용 프로그램은 쉽게 찾아 당신이 아프리카에있을 때, 사진을 포함하여 야생 동물 목격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원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및 목격 핫스팟 같은 것들을 보여주는 게임 보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오프라인지도,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네트워크 신호가없는 공원에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새로운 전화 레인저 필드 가이드는 선도적 인 레인저에 의해 오디오의 90 분 이상을 포함한다. 국가 원수들이 나이지리아에서 영국-아프리카 투자 정상 회담 유권자 등록을 위해 런던에 모이면서; 나이지리아의 메르켈; 남아프리카 공화국 무슬림 여성을위한 평등 어떻게 아프리카는 증가하는 인구에 필요한 일자리의 수백만을 만들 수 있습니까? 텔레문도 아프리카, NBC유니버설의 히스패닉 기업 및 콘텐츠의 부문, 미국 기반의 텔레문도와 NBC 유니버소 네트워크의 아프리카 신디케이션 및 유통 팔이다. 이 부서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스페인어 콘텐츠 유통 업체가 되었으며, 200개 이상의 프로그래밍 슬롯을 통해 120개국 이상에 도달하여 40개 이상의 언어로 자막을 더하고 총 56,000시간의 프로그래밍 시간을 등록했습니다. 아프리카의 유럽 지도자들; 독일은 나미비아의 두개골을 반환한다. 케냐의 TV 광고를 통해 소란은 추적하고 아프리카에서 밖으로 방문하는 동안 목격을 추가하는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사랑했다. 우리가 리셉션 이 없는 지역에 있을 때 좌절 하 고 우리가 나중에 그들을 추가 하는 목격을 본 곳을 추측 했다. 처음에는 오프라인 버전을 구입하는 데 회의적이었습니다만 크루거 공원을 방문하는 동안 도약을하고 와우!! 지금은 훨씬 더 세부 사항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앱 대신 오프라인 앱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최고이기 때문에 두 배의 금액으로 구입합니다. 아프리카로 여행하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 그것은 야생 동물 목격과 심지어 오프라인지도가 있습니다. 당신의 아프리카 사파리를위한 이 있어야합니다! 위너 : 아프리카 최고의 여행 앱 (비자와 남아프리카 관광 후원 대회).

아프리카: 라이브 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이나 iPad.Our 라이브 게임 목격지도에 실시간 아프리카 동물 목격을 공유 하는 데 도움이 당신이 지금 당신 근처에 어떤 동물을 보여줍니다 하 고 쉽게 하 고 즉시 다른 사파리 참석자 또는 누구와 목격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보고” 전 세계 지도뿐만 아니라 보존 연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는 크고, 동물은 상대적으로 작고 숨어 꽤 잘 가지고있다. 진화는 그것을 돌보았습니다. 우리의 아프리카 : 라이브지도는 당신에게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사파리 참석자와 전문 가이드에 의해 지난 24 시간 동안보고 된 가장 최근의 게임 목격을 보여줍니다 또는 직접지도에 추가. 그것은 당신이 가장 관심있는 동물을 찾는 기회를 증가시켜 사파리를 최대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지도에 직접 즉시 자신의 목격과 사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크루거, Hluhluwe-Imfolozi, 필라네스버그, 아도, Kgalagadi, 마디크웨, 마라켈, 은두모, 이탈라와 곤드와나 :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당신은 포함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요 공원의 상세한 오프라인지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에는 10,000KM의 타르, 흙 및 4X4 트레일, 보도, 워터홀, 가죽, 관측점, 피크닉 장소, 게이트 및 기타 관심 지점이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인앱 구매로, 전문 레인저에서 90 분 이상의 오디오 해설과 전화 레인저 사파리 필드 가이드를 포함한 광범위한 참조 자료를 포함한다. 특징 – 당신의 위치와 최근 목격의 위치를 보여주는 아프리카의 유일한 라이브지도.- 클릭 할 수있는, 목격 세부 사항을 보여주는 색상 코드 마커, 설명 및 사진.- 원터치는 자신의 업로드를 포함하여 지도에 직접 목격을 추가합니다. 사진.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