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 더 파이널 다운로드

2003년에는 오히시 게이가 소설화를 썼습니다. 첫 번째 소설인 Ju-on은 주온: 저주, 저주 2, 주온: 원한의 사건과 캐릭터를 정교하게 다투는 이야기입니다. 같은 해 `주온2`라는 제목의 소설이 발매되어 `주온: 원한2`의 사건을 자세히 다졌다. [35] 주온: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의 소설은 2009년에 출판되었다. 주온 2,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는 영어 번역을받지 못했습니다. 2014년에는 `끝의 시작`의 소설이 발매되었고, 2015년에는 `마지막 저주`의 소설이 발매되었다. 공연 날짜는 바드루트(1998), 폴 준을 인용한 RISM의 공연 날짜입니다. 레벤 언드 베르크. 테마티쉬 베르제이히니스 세이너 콤포텐.

다른 소스는 “구성 1920”, 아마 구성 및 출판의 일반적인 생각하지 혼란에서 (1920). 2014년, 주온 프랜차이즈 15주년을 맞아 `Ju-On: The Beginning of the End`라는 제목의 새로운 할부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사에키 가문이 줄거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등장하면서 저주에 관한 새로운 뒷이야기를 특징으로하는 시리즈의 리부트입니다. 이 영화는 2015년 속편인 Ju-On: The Final Curse가 이어졌으며, 이 영화는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로 여겨졌습니다. 두 영화 모두 시리즈 제작자 시미즈의 중요한 의견이 없었습니다. 2016년에는 크로스오버 영화 `사다코 vs. 카야코`가 개봉되었다. 그러나 1918년 은 준의 작업색에서 작성되었다. 챌린지 레코드를 참조하십시오. Juon 사회 웹 사이트가 여기에 작곡가의 자신의 계정을 참조하지 않는 것이 조금 혼란! (c)2015년 `JU-ON: 마지막 저주` 제작위원회 주온은 원래 가코노 카이단 G의 비네팅으로 포함된 두 편의 단편 영화로 시작했다. 이 반바지의 이야기는 나중에 두 개의 저예산, V-시네마, 2000 년 일본 텔레비전 영화에서 더 탐구되었다, 모두 9 일의 과정에서 촬영. 3년 후, 시미즈 다카시 감독은 동영상의 성공으로 인해 V-시네마 동영상의 후속작인 `Ju-On: The Grudge`를 제작했습니다.

또 다른 속편은 2003년에 발매되었으며, `Ju-On: The Grudge 2`(또는 단순히 Ju-On 2)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년 후 시미즈 다카시가 미국 리메이크 영화 `원한`을 연출했다. 주로 주온의 첫 번째 연극 버전을 기반으로하지만, 그것은 모든 주온 영화에서 다시 제정 된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9년 `원한2`와 `주온: 범유행병,주온-더 그루지 3`에 이어 10주년을 기념하여 `쥬온: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라는 두 편의 영화가 개봉되었다. 2014년 `Ju-On: 끝의 시작과 2015년의 주온: 마지막 저주`는 시리즈의 원작 의 상당 부분을 바꾸어 놓은 대체 연속성을 배경으로 합니다. 미국 영화의 공식 일본어 소설도 오히시 게이(Kei Ohishi)가 썼으며,[36] 2005년에 출간된 `원한(Juon)으로 일본에서 발매됨]의 소설이 최초로 쓰여졌으며, 일반적으로 영화의 전제를 충실히 따릅니다. 2007년 후속작 `원한2`(일본에서 `Ju-On: 전염병`으로 발매)의 소설이 출간되었다. 소설은 모두 카도카와 쇼텐에 의해 출판되었으며, 첫 번째 소설은 영어 번역을 받았다. 주온 (주온, 점등. “저주 원한”, 또한 원한으로 알려진)는 다카시 시미즈에 의해 만들어진 일본계 미국인 공포 프랜차이즈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