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의 전설 다운로드

이 영화는 1900년 태어난 사람에 대한 우화로, 1900년에 는 배에 평생을 보냈고 육지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고 추측했습니다. 또한 악보의 편곡으로 알 수 있듯이, 팀 로스가 연주한 1900년은 유명한 재즈 피아니스트인 젤리 롤 모튼의 현대 피아니스트입니다. 사실 제목의 원래 이탈리아어 번역은 “바다에 피아니스트의 전설”입니다. 음악 적 배열은 매우 기간 지향, 하지만 너무 많은 성가신 및 고정 관념, 어딘가에 스팅에 대 한 마빈 Hamlisch에 의해 적응 스콧 조플린스 음악의 라인을 따라. 20세기 후반의 가장 다작 작곡가 중 한 명인 에니오 모리코네는 1900년 영화 《전설》에서 소니 클래식의 음반을 발표했다. Gershwin 크게 주요 테마의 대부분에 영향을, 아마 너무 많은 일부 청취자에 대 한, 하지만 아이디어에 좋은 변화. 그러나 전반적으로 듣고 그 즐거움, 내가 좋아하는 트랙은 베헤모스 8 분 조각인, “피아니스트의 전설.” 앨범의 다른 단서의 대부분은 또한 올해의 최고의 점수 중 하나를 만들기, 또는 적어도 영화 주제 자료를 주어진 더 적절한 것들중 하나, 눈에 띄는 조각이다. “1900년의 전설”(이탈리아어: 라 레벤다 델 피아니스트 술오세노, 바다에서 피아니스트의 전설)은 주세페 토네이토레가 감독하고 팀 로스, 프루이트 테일러 빈스, 멜라니 티에리가 출연한 1998년 이탈리아 드라마 영화이다. 그것은 바다에서 배에서 자란 1900 년이라는 매우 음악적으로 재능있는 고아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그의 음악적 재능은 유명하며, 결국 그는 유명한 뉴올리언스 재즈맨인 젤리 롤 모튼과 결투를 하게 됩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는 심지어 레코드 프로듀서와 데모를 기록합니다. 배가 가라앉고 침몰할 예정이었을 때, 그의 친구 맥스는 그를 떠나 육지에서 살도록 유혹하려 한다. 배는 1900년의 일부가 너무 많아서 그 배를 놓아두지 못하게 하고 결국 그 배와 함께 내려간다.

맥스는 영화가 전개되는 동안 중고 음악 가게 주인에게 1900년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번역 : 사운드 트랙에서 영화 “피아니스트의 전설”에. 피아노. F. 모튼. “`1900의 전설`은 주세페 토네토레 감독과 전설적인 영화 작곡가 엔니오 모리코네가 1989년 시네마 파라디소를 극찬한 이래 첫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으로, 그 결과는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영화는 거장 피아니스트에 관한 것이므로 멋진 음악 공연을 할 수있는 기회가 풍부합니다. 모리코네의 악보에는 래그타임 의 전설 스콧 조플린과 젤리 롤 모튼의 작품뿐만 아니라 로저 워터스가 작곡하고 노래한 오리지널 록 발라드와 에디 반 할렌의 기타 작품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 모든 음악 가이드 엔니오 모리코네는 이탈리아어입니다. 500개 이상의 영화와 TV 시리즈를 위해 음악을 작곡한 작곡가겸 지휘자.

그는 2009년 그래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영화 “좋은, 나쁜, 못생긴”의 오리지널 스코어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000년, 에니오 모리코네는 “1900년의 전설”로 골든 글로브 최우수 오리지널 스코어를 수상했습니다. 같은 해, 그는 또한 최고의 원래 점수에 대 한 황금 위성 상 후보에 지명 되었다. 번역 : 용감한. 빠른 손가락 동작, 교반 리듬과 극적인 소리는 연주자와 청취자 모두를 사로 잡습니다. 심지어 로저 워터스 (이전 핑크 플로이드의) 노래 “잃어버린 소년 호출”훌륭한 보컬 작품이며,이 팝 에스크 곡과 Ms가 노래 한 사이에서 선택해야한다면.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