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미움 엣지 다운로드

이 초기 릴리스에는 현재 버전의 Microsoft Edg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이 아직 없습니다. 우리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완전한 기능 세트를 향해 계속 노력하면서 의도적으로 기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단계를 완료하면 Google 크롬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Microsoft Edge의 새 버전이 기기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Microsoft는 차별화된 사용자 환경 기능과 연결된 서비스를 통해 Microsoft Edge를 사용하여 세계적 수준의 브라우저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초기 릴리스에서는 제품이 Microsoft Edge와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여러 가지 변경했습니다. 다운로드 하 고 대부분의 기능 및 수정 된 크롬 가장자리의 최신 시험판 버전을 설치 하려면, 다음 단계를 사용 하 여: 전체 브라우징 기록 및 데스크톱과 모바일 간의 오픈 탭 동기화 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앞으로 그들을 추가 할 계획 이다 개월.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곧 가장자리의 데스크톱 버전에 걸쳐 확장 동기화를 추가, 그리고 그것은 컬렉션 동기화를 사용할 것 이다, 너무. 큰 M은 또한 크롬 가장자리에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를위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가 포함 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 모드는 기본적으로 에지 내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로드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동으로 기존 윈도우에 오래 된 마이크로소프트 가장자리 브라우저를 대체 합니다 10 앞으로 몇 달에이 새로운 하나 기계, 그리고 그것은 밖으로 여기에서 새로운 컴퓨터에 기본적으로 올 것 이다. 하지만 그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Microsoft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새 Edge를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가 약간 더 많은 빌드를 선호하는 경우 개발자 채널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발 채널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신선한 -그것은 카나리아 채널에서 일주일의 최고의 빌드입니다. 사용자 피드백, 자동화된 테스트 결과, 성능 메트릭 및 원격 분석과 같은 여러 소스를 살펴보고 개발자 채널로 승격할 올바른 카나리아 빌드를 선택합니다. Microsoft Edge의 최신 개발 버전을 일일 드라이버로 사용하려는 경우 이 채널이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개발자 채널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 따르면, 가장자리 크롬은 백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가입하려면 첫 번째 단계는 이 웹 사이트로 향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앞서 언급한 각 “채널”의 다운로드 링크와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버전을 결정해야 합니다.

우리는이 시간에 장치에 설치된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의 기존 버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 내부자 채널의 빌드와 나란히 작업을 계속합니다. Microsoft Edge는 오늘날 웹에서 동급 최고의 스크롤 환경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크롬 엔지니어와 긴밀히 협력하여 터치패드, 터치, 마우스 휠, 키보드 및 사이드바 스크롤을 가능한 한 원활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아직이 조사의 초기, 하지만이 분야에서 몇 가지 아이디어를 공유 하기 시작 했다. iOS 및 안드로이드용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다운로드하고 즐겨찾기를 마이크로소프트 에지 인사이더 채널과 동기화하세요. 더 알아보세요.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지 빌드 는 우리가 부르는 미리 보기 채널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지 내부자 채널.” 우리는 처음 두 마이크로소프트 지 내부자 채널을 시작 하 여 시작, 카나리아와 개발, 다운로드 하 고 마이크로소프트 지 내부자 사이트에서 시도할 수 있는. 이러한 채널은 오늘부터 지원되는 모든 Windows 10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곧 더 많은 플랫폼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작년 12 월 크롬 렌더링 엔진에 가장자리를 이동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유출 된 빌드는 몇 주 전에 웹을 명중, 하지만 지금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공식 빌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