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탐험대 옥토넛 다운로드

심해 생물 다양성의 기준 특성화 및 미국의 잠재적 인 지리적 위험 의 모니터링은 지역 어업과 생태계를 유지하거나 복원하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관리 및 보호를 위해 중요합니다. 원정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지역 사회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해양 탐사 및 연구의 NOAA 사무실의 비디오 제공, 깊은 에 윈도우 2019. 더 큰 버전 (mp4, 240.5 MB)를 다운로드합니다. 최신 과학 드릴링 : 다운로드 볼륨 25 (6 월 2019) 여기에! 다이빙 07의 끝으로, 사우스 캐롤라이나 해안에서 약 80 마일 떨어진 잠재적 인 난파선 표적을 찾고 대신 일련의 바위 노두를 찾은 후, Windows to The Deep 2019 탐험 팀은 드문 만남을 가졌습니다 – 상어 무리 죽은 황새치의 피부와 근육 조직에 “활발하게”먹이를 주었습니다. 해양 탐사 및 연구의 NOAA 사무실의 비디오 제공, 깊은 에 윈도우 2019. 더 큰 버전 (mp4, 145.7 MB)를 다운로드합니다. AGU에서 IODP 초록: 용어 “IODP는”에 등장 194 에서 76 다른 세션에서 13 AGU 섹션에서 2018 가을 회의에서, 생물 지질 과학에서 연합에. 여기에서 통계 및 세션 목록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ODP 원정대 389, 하와이 익사 암초, 연기되었습니다. 2018 과학 해양 시추 참고 문헌 데이터베이스 보고서는 이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4월부터 EGU 심포지엄 “국제 해양 시추 50주년”을 여기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EGU 2020: 과학 해양 및 대륙 시추의 성과와 관점에 대한 세션은 2020년 1월 15일까지 제출을 환영합니다. 보고서: 과학적 해양 시추의 미래 프레임워크를 계획하기 위한 ANZIC 커뮤니티의 오션 플래닛 워크샵의 최종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해 산호초를 포함한 산호초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해양 생태계 중 일부이며 상업적으로 중요한 산호초를 포함하여 다른 무척추 동물과 물고기에게 피난처, 음식 및 보육 서식지를 제공하는 구조를 만듭니다. 2019년 딥(Deep) 탐험을 통해 Windows 전역에서 많은 다이빙(18점 중 10회)을 통해 이전에 는 탐험되지 않은 지역에서 심해 산호와 스폰지의 다양성이 높은 것을 관찰했습니다. 이 탐험은 깊은 2018 과 DEEP SEARCH 2018 탐험에 창을 구축 계속,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블레이크 고원과 에스카르프에 걸쳐 광대 한 산호 서식지를 공개. 남극 마진에 DSDP 다리 28의 이야기 – 얼음의 새로운 책 – ANU 프레스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ROV 다이빙 동안 팀은 생물학적 및 지질 학적 샘플을 모두 수집하여 다이빙 위치를 특성화하기 위해 제한된 수의 샘플을 수집하는 Okeanos 샘플링 목표를 준수했습니다. 이 견본의 몇몇은 잠재적으로 새로운 종 또는 지구를 위한 새로운 기록입니다. 탐험 을 통해, 과학자들은 몇 가지 잠재적 인 새로운 종을 관찰, 여러 종에 대한 상당한 깊이와 지리적 범위 확장을 기록, 상업적으로 중요한 종의 존재를 문서화 – 난파선 포함 (Polyprion 아메리칸 러스), 대서양 거친 (Hoplostethus 서양), 붉은 게 (Chaceon quinquedens), 황금 게 (Chaceon fenneri), 그리고 알폰시노의 큰 집계 (베릭스 decadactylus) – 새로 매핑 및 이전에 미개척 지역에서.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