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웹 파일 다운로드

wget 유틸리티는 리눅스 명령줄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 파일 및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리눅스 배포판은 기본적으로 설치 wget.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터미널에 wget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릅니다. 설치되지 않은 경우 “명령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가 표시됩니다. 아래의 각 명령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설치하십시오. 이러한 wget 다운로드 예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10 Wget 다운로드 명령 예제를 보여 주는 우리의 문서를 읽으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특정 유형의 파일(예: PDF 및 png)을 다운로드합니다. 우리가 다운로드하고 리눅스 또는 유닉스와 같은 시스템에서 파일을 업로드 컬에 대한 몇 가지 예와 사용을 보자. 명령 구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컬 URL –output 파일이름 컬 https://url -o output.file.name https://www.cyberciti.biz/files/sticker/sticker_book.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output.pdf https://www.cyberciti.biz/files/sticker/sticker_book.pdf -o output.pdf 또는 컬 https://www.cyberciti.biz/files/sticker/sticker_book.pdf -output.pdf -o 또는 –출력 옵션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에 다른 이름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출력 파일 이름 컬을 제공하지 않으면 화면에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elinks는 대부분의 Linux 배포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apt 또는 yum을 통해 설치.

GNU 프로젝트인 Wget은 대부분의 표준 Linux 배포판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며 별도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우에, 그것은 기본적으로 설치 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여전히 apt 또는 yum을 사용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 CurlWget을 설치한 후 확장 설정으로 이동하여 도구 옵션을 “컬”에서 “wget”로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설정(세 개의 점 메뉴 > 설정 > 고급)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묻는다”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rTorrent는 높은 성능을 목표로 C ++로 작성된 텍스트 기반 토런트 클라이언트입니다. 그것은 FreeBSD 및 맥 OS X를 포함 하 여 표준 리눅스 배포판의 대부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7 C/C ++ 프로그래밍 또는 리눅스에 소스 코드 편집기에 대 한 최고의 ID 다시 w3m는 리눅스 배포판의 대부분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우, 그것은 당신이 항상 apt 또는 필요한 패키지를 yum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없습니다. cURL은 여러 프로토콜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명령줄 도구입니다. cURL은 FTP, HTTP, FTPS, TFTP, TELNET, IMAP, POP3 등과 같은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클라이언트 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프록시 다운로드, 다운로드 일시 중지, 다운로드 를 다시 시작 잘 cURL에서 지원됩니다. 설치 “PHP 서버 모니터” 도구 LEMP 또는 램프 스택 아치 리눅스에서 대부분의 리눅스 또는 유닉스 CLI 유틸리티 처럼, 이 도움말 페이지를 방문 하 여 컬 명령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Linux 명령줄은 GUI보다 더 많은 유연성과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GUI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하기 때문에 GUI보다 명령줄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명령줄을 사용하면 한 줄을 사용하여 작업을 자동화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또한 GUI보다 적은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일반적으로 ZIP, TAR, ISO, PNG 등과 같은 파일 형식을 포함 할 수있는 매일 수행되는 일상적인 작업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