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에는 오히시 게이가 소설화를 썼습니다. 첫 번째 소설인 Ju-on은 주온: 저주, 저주 2, 주온: 원한의 사건과 캐릭터를 정교하게 다투는 이야기입니다. 같은 해 `주온2`라는 제목의 소설이 발매되어 `주온: 원한2`의 사건을 자세히 다졌다. [35] 주온: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의 소설은 2009년에 출판되었다. 주온 2,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는 영어 번역을받지 못했습니다. 2014년에는 `끝의 시작`의 소설이 발매되었고, 2015년에는 `마지막 저주`의 소설이 발매되었다. 공연 날짜는 바드루트(1998), 폴 준을 인용한 RISM의 공연 날짜입니다. 레벤 언드 베르크. 테마티쉬 베르제이히니스 세이너 콤포텐.
다른 소스는 “구성 1920”, 아마 구성 및 출판의 일반적인 생각하지 혼란에서 (1920). 2014년, 주온 프랜차이즈 15주년을 맞아 `Ju-On: The Beginning of the End`라는 제목의 새로운 할부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사에키 가문이 줄거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등장하면서 저주에 관한 새로운 뒷이야기를 특징으로하는 시리즈의 리부트입니다. 이 영화는 2015년 속편인 Ju-On: The Final Curse가 이어졌으며, 이 영화는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로 여겨졌습니다. 두 영화 모두 시리즈 제작자 시미즈의 중요한 의견이 없었습니다. 2016년에는 크로스오버 영화 `사다코 vs. 카야코`가 개봉되었다. 그러나 1918년 은 준의 작업색에서 작성되었다. 챌린지 레코드를 참조하십시오. Juon 사회 웹 사이트가 여기에 작곡가의 자신의 계정을 참조하지 않는 것이 조금 혼란! (c)2015년 `JU-ON: 마지막 저주` 제작위원회 주온은 원래 가코노 카이단 G의 비네팅으로 포함된 두 편의 단편 영화로 시작했다. 이 반바지의 이야기는 나중에 두 개의 저예산, V-시네마, 2000 년 일본 텔레비전 영화에서 더 탐구되었다, 모두 9 일의 과정에서 촬영. 3년 후, 시미즈 다카시 감독은 동영상의 성공으로 인해 V-시네마 동영상의 후속작인 `Ju-On: The Grudge`를 제작했습니다.
또 다른 속편은 2003년에 발매되었으며, `Ju-On: The Grudge 2`(또는 단순히 Ju-On 2)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년 후 시미즈 다카시가 미국 리메이크 영화 `원한`을 연출했다. 주로 주온의 첫 번째 연극 버전을 기반으로하지만, 그것은 모든 주온 영화에서 다시 제정 된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9년 `원한2`와 `주온: 범유행병,주온-더 그루지 3`에 이어 10주년을 기념하여 `쥬온: 화이트 고스트`와 `블랙 고스트`라는 두 편의 영화가 개봉되었다. 2014년 `Ju-On: 끝의 시작과 2015년의 주온: 마지막 저주`는 시리즈의 원작 의 상당 부분을 바꾸어 놓은 대체 연속성을 배경으로 합니다. 미국 영화의 공식 일본어 소설도 오히시 게이(Kei Ohishi)가 썼으며,[36] 2005년에 출간된 `원한(Juon)으로 일본에서 발매됨]의 소설이 최초로 쓰여졌으며, 일반적으로 영화의 전제를 충실히 따릅니다. 2007년 후속작 `원한2`(일본에서 `Ju-On: 전염병`으로 발매)의 소설이 출간되었다. 소설은 모두 카도카와 쇼텐에 의해 출판되었으며, 첫 번째 소설은 영어 번역을 받았다. 주온 (주온, 점등. “저주 원한”, 또한 원한으로 알려진)는 다카시 시미즈에 의해 만들어진 일본계 미국인 공포 프랜차이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