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제궁의 요리사 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공개되지 않은 콘텐츠(사용에 필요한 허가 획득 포함)에 대한 책임을 수락하고 제한 사항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엘리제의 지하 주방, 지하실, 꽃집들을 토요일과 일요일에 보기 위해 내부에 초대되었습니다. 프랑스 전역에서, 다른 일반적으로 오프 제한 사이트는 유럽 유산의 날의 일환으로 접근성의 주말 창을 했다. @EmmanuelMacron 머그잔이나 #ElyseePalace 색칠 포스터를 원하시나요? 🇫🇷 #France #Paris pic.twitter.com/26efDUwJGy 드 트레벨 요리! Et j`ai le même livre à la maison! #JEP2018 @Elysee pic.twitter.com/SXcFHxTdig 니콜라 사르코지의 음식 선호도가 경보를 일으켰습니다. 클럽 데 셰프 데 셰프의 창립자인 질 브라가드(Gilles Bragard)가 말했듯이, 사르코지는 트뤼플과 함께 파스타를 피하고 다이어트 콜라를 샤또 라투르에 선호했습니다. 브라가드는 최고 수준의 요리사를위한 유니폼을 디자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는 고객들이 서로를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1977년 폴 보큐스의 레스토랑에서 왕족과 국가 원수들을 위해 8명의 셰프를 소집했다. 클럽 데 셰프 데 셰프가 탄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독점적인 미식 클럽으로, 국가 원수나 정부의 수장이어야 하기 때문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베르나르 바시온(Bernard Vaussion) 셰프는 1974년부터 엘리제 궁전에서 프랑스 대통령을 위해 요리를 해왔습니다. 수요일에 공직에서 은퇴한 그는 상사의 취향을 자세히 설명하는 책을 출간했습니다.

약 340 사람들이 궁전을 방문하기 위해 엘리제 웹 사이트에 등록. 내년 봄에는 엘리제 궁전이나 베르사유 궁전에서 유기농 대통령 채소 패치를 열 계획입니다. 세 사람은 꽃테이블 센터를 준비하여 다른 꽃다발에 체계적으로 재사용한다. 꽃은 이벤트에 필요한 경우에만 표시되며, 즉시 엘리제 지하의 냉장 보관소로 돌아갑니다. 기요메 고메즈 셰프는 마크롱의 식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지 않았다. 프랑스의 지도자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가 크리미한 화이트 소스의 전통적인 송아지 스튜인 블랑켓 드 보(blanquette de veau)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엘리제 대통령 궁셰프 버나드 바시온(오른쪽)과 그의 후계자 기요메 고메즈(왼쪽)가 파리 엘리제 궁전의 주방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마틴 뷰로/AFP/게티 이미지) 프랑스 미식의 여섯 번째 연례 축제인 프랑스 소푸드(So French So Food)는 지난주 이스라엘 의 6개 도시에서 진행되었으며, 엘리제 궁전의 수석 셰프인 기요메 고메즈(39)가 가려움증을 겪고 있었습니다. 기요메 고메즈 셰프는 마크롱 대통령의 일일 식사부터 주요 국가 행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관리하는 28명의 셰프를 지휘합니다.

지난 주 그는 자신의 비밀을 공유하기 위해 이스라엘에 와서 28 명의 부엌 직원, 플러스 견습생은 연간 92,000-95,000 식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마크롱과 그의 아내 브리기테와 일부 엘리제 직원들을 위해 매일 요리하고, 공식 만찬, 파리 서쪽 베르사유 샤토에서 열리는 리셉션과 같은 큰 행사를 처리하고 대통령 비행기를 위한 기내식을 준비합니다. 아 데메인! Prêt à vous accueillir pour les Journées Européennes du Patrimoine. Pour la première fois la porte des cuisines vous sera ouverte. #JEP 2013년부터 21년간 일해온 엘리제에서 pic.twitter.com/hG5sUqsdx9 고향으로 돌아온 #Elysee #JEP,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그의 아내 브리기테(올해 말 이스라엘방문 예정)의 일일 식사부터 수백 명의 VIP가 정식으로 만찬을 하는 주요 주 행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관리하는 28명의 요리사들의 작은 여단을 지휘한다. 부엌에서 어두운 복도는 엘리제의 가장 보호받는 장소 중 하나인 와인 저장고로 연결됩니다. 대통령의 취향과 메뉴는 엘리제의 가장 잘 보관된 비밀 중 하나입니다. 1848년 이후 프랑스 대통령의 집이 무겁고 일반적으로 폐쇄된 작은 일반 시민들에게 문을 열었던 엘리제 궁전의 이들과 다른 무대 뒤의 단점들은 토요일에 드물게 공개되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