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카츠 프리셋 다운로드

v1.1 – 다운로드 – Koikatsu용 브래지어 또는 상판을 착용할 때 캐릭터의 가슴을 형성하는 슬라이더와 설정을 제공합니다. 기본 슬라이더 집합은 유방 슬라이더가 지정된 threshhold 아래에 있는 경우 유방의 모양을 수정합니다. 고급 모드를 사용하면 가슴모양을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v1.3.2 – 다운로드 – 고이카츠, 감정 크리에이터, AI 걸 v1.4 – 다운로드 – 코이카츠 v1.5.1 – 다운로드 – AI 걸 다운로드 무수정 : 코이카츠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감정 작성자용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게임 타이틀: 코이카트! / 고이카츠 파티 스토어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73440/ 장르: 시뮬레이션 개발자: 일루젼 퍼블리셔: 일루젼 발매일: 2019년 6월 10일, 고이카츠의 자막, 대화 문구, 캐릭터 제작자. AI 걸 트라이얼 버전의 경우 캐릭터 제작자에 대한 자막을 추가합니다. v2.2 – 다운로드 – 고이카츠와 AI 소녀 고이카츠 버전 : 대부분 사용되지 않습니다. NodeConstraints는이 플러그인이 하는 일을 하지만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v1.0.1 – 다운로드 – 코이카츠의 경우 장면에 대한 몇 가지 설정을 더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 내용저장 및 장면 데이터와 함께 로드합니다. v1.1.1 – 다운로드 – Koikatsu에 대한 H 세션에 대한 임의의 문자를 얻기 위해 무료 H 선택 화면에 버튼을 추가합니다.

구글 드라이브로 다운로드하지만 균열 폴더는 비어 있습니다. 심지어 나는 크래킹을 할 설치를 하자, 게임은 균열되지 않습니다. v1.1 – 다운로드 – 감정 작성자 참고 : UncensorSelector v2.0을 사용할 때 필요하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 – Koikatsu에 대한 플러그인 설정에서 구성 할 수있는 일부 단축키를 눌러 H 장면에서 여성 캐릭터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여성 캐릭터에서 모자이크를 제거합니다. EC와 BepInEx 5를 위해 컴파일 된 AUTOMATIC1111에 의해 코이카츠에 대한 데모를 기반으로. 번역 파일을 올바르게 포맷하기 위한 플러그인입니다. 중복 항목의 경우 동일한 성격에 대해 서식을 수정하고 한 파일에서 다른 파일로 번역을 복사합니다. 고이카츠 번역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번역가가 사용합니다.

번역 작업을 하지 않는 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로틱한 옵션의 제비와 제비에 의한, 그리고 에로틱한 선택의 제비를 많이 하고, 이제 는 완벽한 와이프를 만들었으니, 왜 결혼생활을 끝내지 않습니까? 글쎄, 두려워하지! 우리는 당신이 탐구하는 다른 성적 옵션의 수십 덮여있어! 일반 및 특정 설정으로 모든 곡선을 조각합니다. 가슴, 엉덩이, 팔, 흉상, 다리 : 진지하게, 우리는 당신이 꿈을 꿀 수있는 거의 모든 것을 조정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스튜디오 작업 영역과 Anim->현재 상태-보이지 않는 바디에서 문자를 선택하여 보이지 않는 것과 보이는 것 사이를 전환합니다. 마모된 옷이나 액세서리 및 첨부된 스튜디오 항목은 여전히 표시됩니다. 보이지 않는 상태는 장면을 저장하고 로드합니다. 아, 그리고 우리가 잊기 전에! 당신은 또한 관능, 취향, 경험의 와이푸의 수준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성격 전형과 섹스 설정의 혼합과 일치에 따라, 그녀는 다양한 상황과 감각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