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지 패왕전 다운로드

패배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상황이 절망적이라고 생각될 때 사임하며, 턴 중 언제든지 사임을 선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체크메이트를 당한 직후 사임할 수 있지만, 패배한 플레이어가 패배하는 경우와 같이 손실이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즉시 플레이어가 사임하는 경우와 같이 체크메이트 지점까지 플레이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24점 미만(또는 아마추어가 사용하는 다른 난장판 규칙)을 통해 입력 킹 상황에서 패배하는 경우(아래 섹션 참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그 시점 이전에 사임합니다. 2019년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토요시마 마유키와 기무라 가즈키의 제60회 오이 타이틀 매치 4차전에서 킹이 출전한 사례가 있습니다. 기무라를 공격하는 데 실패하고 진영 내에서 자신의 왕을 방어하는 데 실패한 토요시마(화이트 역)는 두 번째 파일을 피해 기무라의 공격에서 멀리 떨어져 150번 이동하여 왕을 키무라 진영으로 옮겼습니다. 도요시마는 킹을 달성했지만, 기무라(블랙)가 31점을 기록한 반면, 임파스 드로우에 필요한 24점 중 1점만 으로도 23점을 기록했습니다. 토요시마는 17에서 23 사이, 필요한 24까지 변동 자신의 포인트 합계를 가지고하려고 다음 134 움직임을 보냈다. 231번째 이동으로 이 게임은 더블 입력 킹스 스테이트에 도달했고, 이동으로 285 키무라는 도요시마의 포인트 합계를 성공적으로 유지했습니다. 여기서 도요시마는 20점(34점)으로 사임했다.

[18] [19] 덧붙여, 이 게임은 타이틀 매치에서 가장 긴 경기기록을 경신했습니다. [20] 서양 조각 무브먼트 표기판에서 형식은 이니셜이 뒤에 있는 무브먼트의 종류와 마지막으로 파일과 순위가 그 조각이 이동한 부분입니다. 조각 이니셜은 K (왕), R (루크), B (주교), G (골드), S (실버), N (기사), L (랜스), 그리고 P (폰)입니다. 간단한 움직임은 -, x로 캡처하고 *로 조각 방울로 표시됩니다. 파일은 숫자 1-9로 표시됩니다. 이전 Hodges 표준 사용 문자 a-i 순위에 대 한, 그리고 새로운 호스킹 표준 또한 사용 하는 숫자 1-9 계급에 대 한. 따라서 Rx24는 `24에서 루크 캡처`를 나타냅니다. 승격된 조각에는 조각 이니셜에 접두사 (예: +Rx24)가 표시됩니다. 조각 프로모션은 +(예: S-21+)로 표시되고 프로모션 취소는 = (예: S-21=)로 표시됩니다.

조각 모호성은 조각이 이동하는 사각형을 공고함으로써 해결됩니다 (예 : N65-53 + `기사에서 65 이동53으로 이동하고 승진`을 의미합니다). . 친선 아마추어 게임에서, 이 규칙은 때때로 완화, 플레이어는 불법 이동을 철회하고 새로운 법적 움직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11] [12] 다음은 일본어 표현과 영어 등가물과 조각의 테이블입니다. 약어는 게임 표기어에 사용되며 일본어로 된 음성 조각을 참조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장기 경기가 끝나는 일반적인 방법은 한쪽이 상대방의 왕을 체크메이트하는 것이고, 그 후에 패배한 플레이어에게 패배를 인정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서부 체스 나 샹치와는 달리, 체크 메이트는 거의 항상 조각이 플레이어에게 체크 메이트를 제공하기에 충분한 조각을 제공 플레이에서 은퇴하지 없기 때문에 장기의 최종 결과입니다. 그러나 게임이 끝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반복(아메오엔니치), 막힌(지쇼기), 불법 이동(로크). 처음 두 가지 – 반복과 난관 – 특히 드문. 불법 이동이 아마추어 선수 (특히 초보자)와 사실이 아닐 수 있지만 프로 게임에서 도 드물다.

주교(들)는 대각선 방향으로 임의의 수의 사각형을 이동합니다. 그들은 직교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선수의 승진되지 않은 주교는 하나를 캡처 한 다음 삭제하지 않는 한, 보드의 절반 사각형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쇼기는 서부 체스 토너먼트 플레이 나 추 장기와 같이 터치 이동 규칙이 없습니다. 그러나 프로 게임에서는 조각이 놓아졌을 때 조각을 이동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