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익스플로러7 다운로드

2005년 2월 15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RSA 컨퍼런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회장 빌 게이츠는 마이크로소프트가 Windows XP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3] 그와 딘 Hachamovitch, 인터넷 익스플로러 팀의 제너럴 매니저, 새로운 버전에 대 한 주요 이유로 필요한 보안 개선 을 인용. [4] 웹 서핑 경험 중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향상된 보안 기능, 새로 구현된 `Windows 고객 서비스 환경 개선 프로그램` 및 더 많은 유용한 기능을 갖춘 Internet Explorer 7은 모질라 파이어 폭스 또는 오페라에 아주 좋은 대안. 내장 된 맞춤법 검사 기능은 윈도우뿐만 아니라 윈도우 8.1에 포함되어 있으며, 윈도우의 이러한 버전을 실행하는 사람은 그들이 원하는대로 맞춤법 검사 및 자동 고침 기능을 켤 수있을 것입니다, 특정 플러그인은 맞춤법 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있지만 IE7에 대한 ck 기능. 에서 2001,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98 세컨드 에디션, 윈도우 ME, 윈도우 NT 4.0 서비스 팩 6, 윈도우 2000에 대한 업데이트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6을 발표하고 윈도우 XP에 기본적으로 포함. 2003년 IE6 서비스 팩 1이 출시되면서 마이크로소프트는 향후 Windows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만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IE에 대한 추가 개선은 기본 OS에 대한 개선이 필요할 것”이라고 밝혔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 7 또한 WinInet API에 대 한 업데이트를 기능. 새 버전은 IPv6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을 가지고 있으며, IPv6 주소에서 헥사데피문 리터럴을 처리합니다. 또한 Gzip 및 압축을 수축하는 더 나은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웹 서버와의 통신을 압축할 수 있으므로 전송해야 할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38] [39] 위니넷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호 모드 지원은 윈도우 비스타에 독점적이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살펴 보자: 탭 디자인, 사용자 정의 도구 모음, `즐겨 찾기 센터` 역사와 RSS 피드를 포함 하는, `윈도우 라이브` 검색 엔진 기본적으로 포함. Windows 7 컴퓨터에 IE7을 설치할 수는 없지만 트라이던트 렌더링 엔진(Internet Explorer의 핵심)의 기록 버전을 제공하는 IETester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IE7은 이러한 기록 버전 중 하나로 포함되어 있으므로 실제로 IE7 자체를 실행할 필요 없이 사이트가 렌더링되는 방식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7 (IE7) (코드 명 린콘)[1] 윈도우용 웹 브라우저입니다. 그것은 2006 년 10 월에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발표되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7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의 긴 라인의 일부이며 5 년 이상 브라우저에 대한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했다. 그것은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서버 2008의 기본 브라우저이며, 윈도우 XP와 윈도우 서버 2003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6을 대체 할 수 있지만 버전 6과는 달리,이 버전은 윈도우 NT 4.0, 윈도우 98, 윈도우 98 SE, 윈도우 2000, 윈도우 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능한 중복 : 어떻게 윈도우 7에서 MSIE7을 설치합니까? 인터넷 익스플로러 8이미 윈도우 7의 일부이기 때문에 당신은 기본적으로 설치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 목적을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가상 PC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Vista 내에서 두 가지 방법으로 보안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계정 제어, 관리자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의 안정성이나 보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확인하도록 사용자를 강제로, 그리고 “보호 모드 IE”, 이는 사용자보다 훨씬 낮은 권한으로 웹 브라우저 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

[30] 버전 7은 사용자를 피싱뿐만 아니라 기만적 또는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며,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Windows[24]와 많이 통합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ActiveX의 전체 사용자 제어 및 더 나은 보안 프레임워크를 특징으로 합니다. 보안을 강화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