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일정 다운로드

이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윈도우 7에서이 기능을 놓쳤다. 지금까지이 이메일 프로그램은 내 새로운 Windows에서 잘 작동 10 컴퓨터, 하지만 그것은 Outlook에서 뒤로 어려운 단계, 심지어 그냥 간단한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사용. 그것은 비효율적으로 화면을 사용합니다. 나는 모니터에 부동산의 사용에 대한 제한에 짜증. 전자 메일 정렬 기능이 없습니다. 나는 일곱을 사용비에서 승리 메일을 설치하는 방법포럼. 나는 달력을 설치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 (위대한 감사 작품!) 새로 설치된 캘린더를 실행하려면 메일에서 일정 단추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 (래피드쉐어의 링크 wincal.zip이 작동하지 않지만) 난 그냥 비스타 (32 비트)를 실행하는 내 다른 PC에서 윈도우 캘린더 폴더를 복사 … 그런 다음 내 새로운 윈도우 7의 지침을 따랐다 … 좋은 작품 … 분명히 나는 32 비트 윈도우 7이 …

예, 이 캘린더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영원히 무료로 유지됩니다. 원하는 경우 제조업체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약 3.4MB이며 응용 프로그램은 윈도우 비스타, XP, 윈도우 7, 윈도우 8 및 윈도우 10에서 작동합니다. 그런데 캘린더는 VirusTotal에 의해 100 % 보호됩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게 효과가 없어요. zip 파일을 다우로드하고 파일을 C :프로그램 파일 Windows 캘린더로 추출한 다음 작업 표시 줄에 고정하면 실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윈도우 7에서 내 캘린더를 복원하고 심지어 검색 상자없이 나는 누군가가 검색 기능을 복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이브 당신에게 가장 감사감사 바탕 화면 달력은 기본에 충실하고 불필요한 추가 기능으로 가득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사용하기 쉬운, 매력적인 달력입니다. 캘린더의 셀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텍스트를 입력하여 할 일 목록, 약속, 일정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셀이 다른 셀과 눈에 띄는 색을 지정합니다.

코멘트 #30 조안나와 동일합니다. 윈도우 7 64 비트를 실행합니다. 검색 기능/상자 없음… 어떤 제안감사 … 이것은 비스타 캘린더에서 중요한 기능이었습니다. 다른 데스크톱 달력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전통적인 벽 달력을 좋아하고 원하는 디지털 데스크톱 달력 그들 처럼 일 하는 경우, 당신은 데스크톱 달력 싶습니다. 이 디지털 캘린더에 벽달력에 쓰는 약속, 미래의 이벤트 또는 거의 모든 것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감사 – 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 한 후 무엇을 해야할지 궁금했지만 지금은 다시 내 캘린더를 가지고있다. Windows Live Mail 프로그램의 캘린더 기능을 Windows 캘린더대신 사용할 수 있지만 Windows 캘린더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