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2기 9화 자막 다운로드

또한 아래 비디오를 확인하여 영화에 자막을 자동으로 추가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자막 Seeker는 srt에서 영어 자막을 제공합니다. 영어 자막을 찾고 있다면이 웹 사이트는 귀하의 요구를 최대한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자막에 대한 사전 순배열은 없지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TVUbs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하고 인기있는 TV 프로그램의 자막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언어 자막이 제공됩니다. 단점 : 그것은 단지 SRT 자막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할 자막 형식을 더 많이 찾으려면 다른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VOBSUB”를 사용하여 재생 시간 동안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에 자막을 오버레이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자는 페이지 상단에 있으며 이름을 입력하여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영화와 TV 시리즈 자막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광고가 있지만 다른 자막 페이지에 비해 덜 성가신 광고가 있습니다. http://www.instantfundas.com/2008/10/how-to-sync-subtitles-to-video.html 웹 사이트에는 영화 및 TV 시리즈 자막이 있습니다. 페이지 오른쪽에 표시되는 2가지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TV 또는 영화 시리즈는 선택 탭에 따라 화면의 주요 부분에 등장, 즉, `TV 시리즈 자막`/ `영화 자막`. 누구든지 mp4에 자막을 포함하여 iPhone / Apple TV 등으로 켜고 끌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정말 하나의 파일이 아닌 동반자 .srt 텍스트 파일과 함께 비디오 파일을 원한다. 나는 불에 `하드`자막내 동영상을 훼손하고 싶지 않다 (누가?) 하지만 난 여전히 _need_ 자막. 누구든지 도울 수 있습니까??? b) 타이밍 편집 – 일시적으로 VLC와 같은 일부 미디어 플레이어는 자막의 타이밍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보고있는 동안 – 단순히 단축키를 사용하여. ctrl+j를 눌러 서브스칭 지연을 늘리거나 ctrl+h를 누릅니다.

장점: 이 사이트에 등록한 후 자막을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SaveSubs는 명확하고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무료 자막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유튜브, 페이스 북, 비키 와 더 많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핑핑을 하거나 이메일을 보내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막을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하려는 경우 쉽게 공유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VidPaw는 사용자가 SRT 형식으로 유튜브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검색 상자에 비디오 / 오디오의 URL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 관련 자막은 “다운로드”버튼을 클릭 한 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VidPaw는 YouTube 동영상에 주로 사용되는 다운로더입니다.

바트, 켜고 끌 수있는 소프트 자막을 사용하려면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또는 “VLC 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