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다운로드

2017년 8월 1일 처음 발표된 `시노비 센란 카구라 마스터: 뉴 링크`의 두 번째 게임 시리즈(플레이스테이션)의 4세대 게임으로, 세란 카구라가 두 명의 훌륭한 대표자로 출시되었습니다. 시노비 마스터 센란 카구라: 새로운 고리. 허니 퍼레이드 게임 개발자의 제품으로, 이것은 가장 기대되는 버전입니다, 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시노비 마스터 센란 카구라: 뉴 링크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캐릭터에서 완전히 가져온 것으로, 팬과 플레이어를 기쁘게 하는 디자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의상, 얼굴, 표정까지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모든 시노비 마스터 캐릭터에서 “센란 카구루의 가장 포괄적인 전사”로 묘사됩니다. 세란 카구라: 새로운 링크는 게임의 전체적인 그림에 기여하는 독특한 색상입니다. 게임의 소리는 시노비 마스터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센란 카구라` 뉴 링크는 각 전투 장면에 어울리는 음악의 리듬은 물론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음악을 기반으로 합니다. 문자의.

프로듀서 켄이치로 다카키의 재능과 경험에서 가져온, 시노비 마스터 센란 카구라: 뉴 링크는 인간의 버전으로 평가된다. 시노비 마스터 센란 카구라 : 새로운 링크는 격투 게임에서, 이전 세대의 모든 좋은 자질을 상속, 게임은 시노부 학교에서 여자의 이야기가 될 계속, 플레이어는 싸움을 제어하는 작업을 가지고. 게임은 밀접하게 20 개 이상의 여자를 포함하여 각 라운드를 통해 연결되어, 플레이어는 싸우고 걸그룹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무기, 무브먼트, 이미지로부터,… 표현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잘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장애물을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원수와 싸우는, 문자는 좋은 전투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높은 평가를 받은 팀원, 걸그룹을 통해 고도로 연결된 게임이 함께 싸웁니다. 게임에 참여하고, 팀원의 지원을 받으며, 라운드를 통과할 수 있는 힘입니다.

에서 로그인 및 다운로드 다운로드 : 구글 PlayApp StoreOfficial 사이트 시각적 한계에 재생, 게임의 전체 게임에 가까운 세부 사항에 느낌의 새로운 높이. 시노비 마스터 버전 센란 카구라에 최적화된 뉴 링크는 정보 기술의 현대성을 최대한 활용하며, 하드웨어 세부 사항은 스마트 기기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모든 곳에서, 항상, 그리고 모든 개체, 특히 동적 인 사람들에 맞춰 관계를 만들기 위해 참여하고 싶습니다. 최신 뉴스는 시노비 마스터 링크 센란 카구라 말했다: 새로운 링크는 말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장치에 일본에서 출시 될 예정이다 2017. 센란 카구라는 2D 세계를 위한 대부분의 포럼에 출연하여 애니메이션 팬, 망간에 대해 오랫동안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을 바탕으로 일본 게임 시장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개선 된 시란 카구라 게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 기타 버전: 일본어 | 중국어 번체 ..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