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문 물감 다운로드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의 가정이 새로운 정문 색상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관 의 사진을 찍고 감정적 인 색상 휠에서 엄선 된 24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당신의 표현인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현관 문은 가정의 외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것은 눈에 띄고 “환영”을 말해야합니다. 현관 색상을 통해 개성을 투영하여 내부에 대한 약속을 제공합니다. 현관의 색상을 변경하면 집의 성격에 저렴한 표시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순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앱을 삭제하고 다시 로드했습니다. 내 휴대 전화에 도 내 휴대 전화에 있는 애플 리 케이 션의 전체 목록 내에서 응용 프로그램으로 표시 것 이다 시간. 그것은 심지어 카메라 /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되는 것을 요구하는 질문을 팝업하지 않습니다. 단지 검은 화면과 아무것도 더 있다. 어쩌면 내가 그들의 페인트를 구입했을 것이기 때문에 너무 나쁜 응용 프로그램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내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았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에도 확실하지.

먼저 사진을 찍고 카메라 롤에 액세스하여 앱을 통해 액세스했습니다. 그런 다음 색상을 적용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의 스크린 샷을했다. 그런 식으로 매번 시작하지 않고 색상을 시도하기 위해 앞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인트 미리보기 앱만큼 고급은 아니지만 여전히 잘 작동했습니다. ColorSnap® 시각화 도우미, 주변의 색상을 캡처하고 셔윈 – 윌리엄스 페인트 색상에 맞게 색상 일치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장치에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좋은 응용 프로그램. 페인트에 재산을 지출 하기 전에 색상을 확인 에 대 한 정말 도움이.” 그리고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모습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제안 된 색상 구성표를 제공하고 당신은 색상 테스터 또는 페인트를 구입하고 문에 바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셔윈 윌리엄스 페인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험해보세요.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사진을 선택한 다음 색상을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브러시를 사용하여 장면을 가상으로 페인칠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페인트를 구입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으시나요? 당신의 페인트 전문가로, 우리는 당신이 셔윈 – 윌리엄스 페인트 계산기로 덮여있어. 스냅 잇 버튼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1,500개 이상의 셔윈-윌리엄스 페인트 색상으로 만든 컬러 팔레트로 즉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의 바탕 화면 이미지는 당신이 당신의 완벽한 색상을 찾을 수 있도록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시간 사용자는 정말 그것으로 기쁘게 페인트의 선택이 훨씬 쉽게”우리의 페인트에 뛰어난 색상 정확도와 일관성을 제공하기위한 우리의 독점 기술. 초기 제품 배합에서 최종 착색에 이르기까지 ColorSnap® Precision은 셔윈 윌리엄스에서만 얻을 수 있는 갤런-갤런 색상 제어 수준을 제공합니다. ColorSnap® iPad용 시각화 도우미를 사용하면 1,500가지 이상의 색상을 탐색하고 사진에서 색상 영감을 찾거나 벽을 가상으로 페인트할 수 있습니다. 모두 iPad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색상 이동 샘플 시스템은 색상의 수백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최종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기 전에 셔윈 윌리엄스 색상 팔레트 또는 사용자 정의 일치하는 색조에서 색상을 선택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