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루2 다운로드

비주얼 면에서 더 크루 2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완벽한 제작입니다. 각 차량은 매우 현실적인 모델을 제시하는 상세한 매핑 덕분에 특징지어진다. 도시는 항상 훨씬 더 확장되고, 어떤 장소에서 우리는 옥상에서 운전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설정은 시각 효과 또는 변경 가능한 낮과 밤 주기와 같은 많은 명소로 채워져 있습니다. 찾기 승무원 2 숨막히는 그래픽을 감상하고 전문 드라이버 같은 느낌 링크를 다운로드합니다. 첫 번째 부분과 마찬가지로 이 제목은 매우 진보된 사회적 측면에 큰 중점을 둡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와 경쟁 할뿐만 아니라 액션에서 가장 미친 트릭과 비디오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사회 생활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승무원 2 균열 다운로드는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성공을 달성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메타크리틱의 크루 2는 21표를 받았고, 마침내 66/100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원래 승무원에서 플레이어는 자동차와 함께 이동할 수 있지만, 계속은 우리에게 훨씬 더 큰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빠른 자랑뿐만 아니라 민첩한 비행기와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에 당신의 힘을 시도하려는 경우, 승무원을 사용하여 2 다운로드 하고 실력을 테스트합니다. 스티어링의 경우, 역학은 아케이드 유형입니다. 까다로운 트랙에 하나는 장애물뿐만 아니라 점프 및 기타 관광 명소를위한 구조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재생하는 동안, 특정 트랙의 인프라에 대한 지식은 게임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처럼, 큰 의미가있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열린 세계 덕분에, 처음부터 플레이어는 그 또는 그녀가 원하는 무엇이든 할 무료입니다. 각각의 모든 상황에서 우리는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레이싱 게임에서 자유를 소중히하는 경우, 다음 승무원을 얻을 2 무료 다운로드모든 가능성을 시도. 실제 글로벌 브랜딩과 중계 모터스포츠의 모방에 대한 스포츠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다운로드 승무원 2 최고의 자산은 말도 될 의지입니다. 승무원의 경주는 고층 빌딩에서 거리 경주 자동차를 뛰어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후버 댐 떨어져 파워 보트. 그들은 꽉, 바람이 할리우드 힐스를 통해 얼굴을 교차 높은 속도 여행 자동차를 만드는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모토 크로스 오토바이는 배달화물을 통해 점프를! 당신이 강렬한 스포츠 활동 메카의 몇 가지 종류처럼 소품 항공기로 리모델링하기 직전에 고속도로.

이것은 얼음 도로를 제외하고 논리적 인 원인없이 눈의 세 발가락에 로스 앤젤레스를 커버 할 수 있도록 게임이다. 더 스릴 넘치는 로드 레이스. 풍부한 니트로 부스트, 간단한 표류, 그리고 유수 고무 밴딩. 또한 물건이 믿을 수 없을만큼 길들이는 동안 흥미로운 사용의 행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레이싱 게임의 첫 번째 부분에 비해, 승무원 2 PS4, PC, XOne은 훨씬 더 고급 협동 게임이다. 더 이상 경찰과 범죄자의 간단한 이야기가 없습니다. 이번에는 4개의 거대한 자동차 가족과 오픈 월드를 가질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목표는 미국에 있는 이 거대한 놀이터에서 효과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당신이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에, 다음 승무원 2 다운로드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제목에서 제공하는 모든 가능성을 참조하십시오. 게임의 목표는 다양한 유형의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각 가족은 거리 경주, 오프로드, 프리 스타일 운전 뿐만 아니라 전문 경주 등 다양한 드라이빙 스타일을 전문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진행 상황에 따라 다른 전차와 개선을 얻습니다. 우리가 얻을 차량은 우리가 자신의 모양을 수정할 수있는 개별 기지로 이동합니다. PC에 승무원 두, 플레이 스테이션 4 그리고 X 박스 하나 레이싱 게임의 다음 할부입니다 승무원, 그 시장에서 발생 2014.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