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 이미지 다운로드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글 어스가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OS 버전은 앱 스토어 또는 iTune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 iStockphoto / 사브 코코. 위의 버튼은 무료로 Google 어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구글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자주 연구, 학습, 재미를 위해 구글 어스를 사용! Google은 서비스 추천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구글 어스 제품의 열정적 인 사용자입니다. 당신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Google 어스는 세계에서 가장 상세한 지구와 인터넷의 역사에서 가장 자주 다운로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몇 분 안에 고향을 확대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거나 가장 외딴 곳으로 시각적 인 여행을 할 것입니다. 구글 어스는 윈도우, 맥, 또는 리눅스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 설치 하는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이미지는 Google 서버에 저장되고 필요에 따라 컴퓨터로 스트리밍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은 하드 드라이브에 공간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 » 위성 이미지 » 다운로드 구글 어스 무료 구글 어스는 가상 지구를 통해 “비행”고 고해상도 그래픽과 위성 이미지를 통해 지구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정적 지도 및 위성 이미지보다 월등히 우수합니다. 구글 어스는 당신에게 아래풍경의 무인 항공기의 눈보기를 제공합니다. Google 지도의 벡터 데이터 또는 2D 위성 이미지의 이미지를 내보내고 싶다면 Google 지도 맞춤 설정 도구가 적합합니다. 벡터 기반 맵에 사용자 지정 색상을 지정한 다음 픽셀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큰 치수를 사용하는 경우 맵 창은 대부분 화면 밖에서 전체 페이지를 캡처할 수 있는 화면 캡처 도구가 유용합니다. 캡처할 수 있는 맵의 크기는 주로 컴퓨터의 처리 능력과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에 의해 제한됩니다. 117MB 크기로 10,000픽셀 x 7,000픽셀의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었지만, 20,000픽셀x 16,000픽셀 이미지를 저장하려고 할 때 스크린샷 기능이 빈 이미지를 생성했습니다.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처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영역이 필요한 경우 여러 이미지를 저장하고 함께 스티치합니다. 3D 이미지, 기록 이미지 또는 원근 뷰를 사용하려면 옵션 3을 계속 합니다.

당신이 구글 어스를 즐길 경우, 당신은 또한 구글 스카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구글 문과 구글 화성. 이들 모두는 구글 어스와 유사한 무료 온라인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는 대부분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집, 마당의 물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때로는 거리를 따라 주차 된 자동차를 인식 할 수있을만큼 자세합니다. Google 어스의 디지털 고도 모델을 사용하면 많은 지리적 영역의 풍경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림 15: 마이크로소프트 ICE 스티치 12 관점 구글 어스 이미지로 구성. 최종 해상도: 12,697 x 7207. Google 어스 프로는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저장 및 최대 고해상도 이미지의 인쇄를 가능하게 4,800 x 4,800 픽셀..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