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앱 다운로드

AppGallery는 당신의 다음 좋아하는 앱과 게임을 발견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AppGallery 유저만을 위한 특별 콘텐츠와 무료 환영 선물, 특별 게임 이벤트, 대회, 경품 추첨 및 보상을 누리세요. 최신 히트 타이틀과 게임의 기쁨을 발휘, 뜨거운 새로운 게임을 발견, 화웨이와 명예 전화에 빠르고, 부드럽고 긴 재생하도록 최적화. Huawei는 베타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으며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화웨이 베타 응용 프로그램은 개인으로 이동하여 공식 / 안정적인 출시에 앞서 최신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앱 갤러리는 화웨이의 공식 앱 유통 플랫폼입니다. Huawei 모바일 장치에서 AppGallery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을 검색, 다운로드, 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1 WWE 게임에서 3,500만 명 이상의 팬들과 함께 새로운 WWE 챔피언스 2019를 플레이하십시오. 최신 슈퍼 스타와 모든 시간 의 위대한 수백 정상에 당신의 방법을 전투. 레슬매니아로 가는 길에 경쟁하고 WWE 우주의 흥분을 느껴보세요! 바우처, 할인 쿠폰, VIP 특전… 이러한 독점 서비스는 HUAWEI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UAWEI 사용자가 지역 인기 앱을 처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스위스, 스위스, 스위스 프랑스어, 벨기에, 벨기에, 프랑스어, 폴란드어, 덴마크어, 핀란드어, 스웨덴어, 노르웨이어, 체코어, 세르비아어, 터키어, 슬로베니아어 세트 페이저 궁극적 인 스타 트렉™ 전략 롤 플레잉 게임에서 기절 : 당신은 또한 각 언어에 대한 베타 응용 프로그램 웹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 트렉 역사의 모든 영웅과 악당과 함께, 시간 적 이상에서 은하계를 저장하는 공간과 시간을 통해 모험스타 플리트에 가입하세요. 탱크 블리츠의 세계 : 전설적인 탱크 사수! 전 세계 1억 명의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자신의 또는 친구와 함께 7 × 7 형식으로 전투. 장갑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전술을 전개하여 승리하세요. 탱크와 전투를 선택! 앱갤러리는 화웨이의 공식 앱 유통 플랫폼입니다. HUAWEI 모바일 장치에서 AppGallery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을 검색, 다운로드, 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AppGallery는 플랫폼에 등장하는 앱이 안전하게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4계층 감지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용하고 재미있는 애플 리케이션의 모든 종류의 AppGallery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UAWEI AppGallery는 전 세계의 전문 편집자를 모으고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노출합니다. .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강렬한 온라인 PvP 게임, PvPets와 탱크 게임 액션에서 최고의 경험 : 탱크 배틀 로얄! 야생 라이드를 할 준비가 되셨나요? 좋아하는 애완 동물을 선택, 사용자 정의 탱크에 그들을 묶고 PvP 온라인 싸움이 펼쳐지는 시계! 테스트 중에 문제 나 버그를 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