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선상의 아리아 다운로드

변형 25는 G 단조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변형입니다. 세 부분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바흐의 사본[11]에 아다지오로 표시되어 있으며 34시간 동안 이다지오로 표시되어 있다. 멜로디는 주로 많은 색채와 함께, 16 초 및 30 초 노트에 기록된다. 이 변형은 일반적으로 세트의 다른 부분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윌리엄스는 이것을 일종의 폴로네이스로 본다. 왼손의 특징적인 리듬은 바흐의 파르티타 3번 솔로 바이올린, A♭ 의 첫 번째 책 `잘 단련된 클라비어`의 주요 전주곡, 두 번째 책의 D 단조 서곡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하인츠 니에뮬러는 또한 이 변화의 폴로네즈 특성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박람회는이 변화의 전체 첫 번째 섹션을 차지합니다 (사진). 먼저 피사체는 중간 C 아래의 G에서 시작하여 베이스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대답 (테너)은 막대 5에 입력하지만 색조 대답이므로 일부 간격이 변경됩니다. 소프라노 음성은 바 9에 들어가지만 피사체의 처음 두 막대만 그대로 유지하여 나머지는 변경합니다. 최종 엔트리는 바 13의 알토에서 발생한다.

이 푸가에는 정기적인 반대 주제가 없습니다. 이 현저하게 변화는 아리아의 느리고 명상적인 분위기와 현저하게 대조됩니다. 오른손의 리듬은 두 번째 비트에 중점을 두어 바 1에서 7까지 의 실신을 초래합니다. 손은 상단 레지스터에서 하부로 바 (13)에서 교차, 다른 두 개의 바에 대한이 동기화를 다시 가져. B 부분의 처음 두 막대에서 리듬은 A 파트의 시작 부분을 반영하지만, 이 후에는 다른 아이디어가 도입됩니다. 이 변화는 주로 손 사이에 공유 화려한 아르페지오의 섹션과 교대로 무거운 코드의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34 시간입니다. 다소 웅장한 변형, 그것은 이전 변화의 높은 광채 후 해상도의 공기를 추가합니다. 글렌 굴드 (Glenn Gould)는 변형 28과 29가 “연속적 인 변화 사이의 모티빅 협업 또는 확장”의 유일한 경우를 제시한다고 말합니다. 골드버그 바리에이션 BWV 988은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의 하프시코드 작곡으로, 아리아와 30가지 변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1741년에 처음 출판된 이 작품은 변형 양식의 가장 중요한 예 중 하나입니다. 요한 고틀리브 골드버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이 작품의 첫 번째 연기자이기도 합니다.

이 변화는 34 시간 에서 거장 두 부분으로 토카타입니다. 두 개의 매뉴얼에 지정된, 그것은 빠른 손 횡단을 포함한다. 이 작품은 한 손이 여덟 번째 음표의 문자열을 연주하고 다른 하나는 각 여덟 번째 노트 후 열여섯 번째 노트를 뽑아 함께 처음 여덟 바 동안 도입 질감에 변형의 대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입증하기 위해 첫 번째 섹션의 처음 두 막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썬의 최신 버전은 http://www.python.org 파이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섹션으로 이동하여 소스 타르 볼을 다운로드합니다. 설치는 대부분의 UNIX 시스템(특히 LINUX)에 적합합니다. 파이썬 배포의 설치 노트를 따라 Tkinter 지원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다 란도프스카는 이 변형을 골드버그 바리에이션의 “검은 진주”라고 묘사했습니다. 윌리엄스는 “이 변화의 아름다움과 어두운 열정은 의심할 여지없이 작품의 감정적 인 높은 지점을 만든다”고 썼고, 글렌 굴드는 “이 사악하고 지친 cantilena의 모습은 심리학의 마스터 스트로크”라고 말했다. 팀 페이지는 굴드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변화를 “특별한 색채 질감”으로 묘사했다. 굴드는 “게수알도와 바그너 사이에 는 어떤 곳에서도 하모닉 관계가 더 풍부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동의했다. [6] 이 변형은 34 시간 동안 두 부분으로 구성된 토카타로, 많은 양의 손 횡단을 채용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